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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스토어 셀러로 부업하기 (1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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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행사 마케터로 일하게 되면 수많은 광고주 분들과 만나게 됩니다. 그 중에는 셀러로서 성공하신 분도, 실패하신 분들도 계셨는데요

그 분들의 케이스를 전체적으로 둘러봤을 때

이번 시리즈를 통해서 성공하신 분들은 어떤 것 때문에 성공했는지, 실패하신 분들은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되돌아보고

스마트스토어의 장점이 뭔지, 왜 스마트스토어를 해야하는 지, 스토어에는 어떤 상품을 팔아야하는지

궁극적으로 셀러로 성공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를 부업이라는 조금은 낮은 허들에서 말해보고자 합니다.

스마트스토어란?

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 내 자체 쇼핑몰로, 누구나 네이버 아이디로 손쉽게 가입해 판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

판매 갯수와 금액에 따라 씨앗 > 새싹 > 파워 > 빅파워 > 프리미엄 > 플래티넘 순으로 올라가는데

혼자서 하시게 되면 빅파워(3개월 판매건수 500건, 판매금액 4,000만원 이상) 등급 정도까지는 충분히 오를 수 있어 빅파워 등급을 목표로 하시면 상황에 따라 부업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스마트스토어의 장점

스마트스토어의 장점은 누구나 쉽게 판매활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광고비를 많이 쓰지 않아도 충분한 전략과 준비가 되어 있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.

1999년 런칭한 네이버는 현 회원수 약 5,000명을 가진 국내 최대의 포털 사이트 입니다. 하루 방문자 약 4,000만명으로

최근, 구글, 빙에 점유율을 조금 내어 놓긴 했으나 여전히 굳건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.

타 오픈 마켓과는 달리 네이버는 쇼핑 로직을 통해 랭킹 순위를 매기는 형태이기 때문에 소비자 선호에 따라 무료로 네이버 메인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추가로 네이버페이의 등장으로 우리나라 거의 모든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네이버페이는 해를 거듭할 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.

또한 사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자금회전에 있어서도 네이버는 상품 발송 후 다음 날 바로 판매대금의 80%를 받을 수 있는 퀵에스크로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현금유동성을 높여 판매자로 하여금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.

 

오늘 1편은 스마트스토어 셀러로 시작하기 위한 기초적인 것만 배워보았는데 다음에는

네이버 알고리즘 로직에 합류할 수 있는 팁,

그래서 셀러로서 성공하기 위한 팁들을 전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!

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브랜드의 전반적인 컨설팅 등을 받아보고 싶으시다 하는 분들은

아래 링크 클릭 후 오른 쪽 광고 상담 신청을 통해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!

감사합니다.

링크 바로 가기 : https://inside.ampm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insight&wr_id=3434&ae=knadey&baepo=knade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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